본문 바로가기
냠냠' 쩝쩝 호로록

동두천, 동두천 맛집, 스테이크&파스타 '라라코스트'

by 제리s 2021. 4. 2.
728x90

동두천 '라라코스트'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로 55 3층

 


 

 

저는 보통 한식을 즐겨먹는 편인데,

 

가~끔 양식이 당길 때 찾아가는 맛집은 바로 

 

동두천 패밀리 레스토랑 'LALA COST'

 

 

 

저번에 다녀오고나서 필라프가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확실해졌다ing

 

 

라라코스트는 커피와 음료가 셀프바에 제공이 있어서,

 

밥을 다 먹고 난 후에도 커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눠도 좋습니다 :)

 

 

둘러보니 가족단위나 커플이 많이 오시는 것 같군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라라코스트 내에 유아시설인 키즈방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자녀를 둔 엄마들끼리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면 좋을 것 같네요.

 

 

 

 

 

'LALA COST MENU'



어린이 추천 메뉴부터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피자 등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는 나에게는 메뉴를 고르는데만 한나절..

 

 

천천히 둘러보다 결정한 음식은

 

'필라프 2개'

'파스타 2개'

 

너무 많이 시켰나...?ㅋㅋ

 



해물 스파이시 필라프 10.9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음식 필라프

 

 

저번에도 왔을 때 먹었던 음식이지만,

 

또 먹어도 맛있는ㅠㅠ

 

 

스파이시라고는 하지만, 별로 맵지 않아서 맵찔이에게도 추천!

 

 

 

 

 



오븐 토마토 파스타 9.9

 

동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오븐 파스타.

 

 

오븐에 구워서, 나올 때부터 치즈가 지글- 지글

 

토마토 파스타는 제일 무난하고, 맛있죠ing?

 

 

 

 



불고기 필라프 8.9

 

먹다 보니 주문했던 불고기 필라프가 나왔습니다.

 

처음 나온 걸 봤을 때는

 

어? 양이 웨이뤄케 적지....

 

라는 생각에 살짝 시무룩한 상태...

 

 

여러 가지 음식을 시켜서 양이 맞았는데,

 

불고기 필라프 하나만 시켰다면

 

음~ 아쉬웠을 것 같아용

 

 

맛은 불고기도 많고, 불향이 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핫 까르보나라 9.9

 

마지막으로 주문한 까르보나라가 나왔네용.

 

핫 까르보나라는 특제 소스에 볶아진 매운 파스타랍니다

 

 

면보다 밥을 더 좋아하는 제가~~

 

눈 깜짝할 사이에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워버렸네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어른들에게 강추합니다ing

 

 

 

 

오늘도 배 터지게 먹어버렸네...ㅋㅋ

 

라라코스트는 가족 외식이나 연인과 데이트를

 

하고 싶은 때 찾아간다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