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쩝쩝 호로록

동두천 맛집, 배달 음식 동두천 야식 '집밥 배부름'

by 제리s 2021. 4. 6.
728x90

동두천 야식 배달 '집밥 배부름'

배부르게 먹고싶을 때 집밥 배부름

 

 

 

 

 

주소를 알고싶은데....

 

인터넷에 검색해도 안나오네...

 

 

 

 

 

수도권은 아직 코로나 격상 단계가 내려가지 않아서

 

지금까지도 외출은 거의 참는 중ㅠㅠ

 

 

그러다 보니 음식하기는 귀찮고~

 

요즘 들어 배달음식을 좀 많이?ㅋㅋ 

 

시키는 중이다.

 

 

여기는 '집밥 배부름'이라고

 

동두천 야식으로 유명한 배달 맛집!

 

 

처음에는 한식을 먹고 싶은데 마땅하게 시킬만한 곳 없어서

 

XX의 민족을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한번 시켜먹고 나서부터는

 

거의 저녁은 배부름이 당연하듯 생각할 정도로

 

애용하는 단골집이 되었다 ㅋㅋ

 


 

어이고...

 

뭐가 이렇게 많지..?ㅋㅋ

 

 

밥을 먹을 때 다양한 메뉴를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저렇게 많이 주문하게 된 것 같은데...ㅋㅋ

 

 

어찌 되었든 남기지 않고 다 먹었으면 된 것 아닌가!

 

ㅎㅎㅎㅎㅎㅎ

 

 

 

이 날에는

 

뭐였지...?

 

 

스팸 세트 메뉴?

 

그거랑 

 

오돌뼈 주먹밥 세트

 

삼겹 두부김치?

 

이렇게 주문해서 먹은 것 같당

 

 

저기 충무김밥은 써비쓰~

 

 

 

이거는 술안주로 먹기 위해 주문!

 

 

야채 똥집이랑

 

제육볶음

 

그리고

 

 

 

돈까스 새우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G

 

 

동두천 배부름 맛집은 보다시피

 

양이 엄청나다..

 

 

기본 0.8 이상부터 배달이 되는데

 

1인 메뉴 하나 시키면 여자 혼자는 다 먹기 힘든 양

 

 

맛도 정말 맛있고,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100% 후회는 안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00%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