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쩝쩝 호로록

동두천 맛집, 족발 맛집 '옛이담골 수제 족발, 얼음막걸리'

by 제리s 2021. 4. 5.
728x90

동두천 '옛이담골 수제족발 얼음 막걸리'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로 56 스타월드 빌딩 1층

 


 

 

 

동두천에 제일 번화가인 신시가지로 가보자.

 

지행에서 제일 사람이 많은 족발집으로 옆에

 

다른 족발집을 같이 운영하시면서 장사를 하신답니다.

 

'옛이담골 수제족발'

 

동두천 대풍당 금방 옆에 위치하고 있는 족발집으로

 

그냥 근처만 가도 

 

어? 저기인가 보다.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ㅋㅋ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안 나오다 보니

 

음식집을 가면 거의 사람이 없는데,

 

 

여기는 뭐..

 

여전~히 많네요ing

 

 

식당 안으로 들어와 봤어요.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테이블과 내부가 조금 좁은 점...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려서 야외에도 테이블을

 

배치해두기 때문에, 좁아서 북적거림이 싫다면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주문은

 

'족발/불족발 반반 중자 33,000원'

 

'생맥주 2잔'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반찬들이 나오네요.

 

마늘, 고추, 쌈장

 

배추김치

 

새우젓

 

막국수?

 

이렇게 준비가 되어 나오네요

 

 

제일 관심 갔던 게 막국수였는데,

 

먹어보니 오... 맛있어!

 

반반 족발 중자 33,000원

 

시원한 생맥주를 한잔하고 있다 보니

 

주문했던 족발이 나왔네용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양념된 족발과 일반 족발

 

보쌈김치, 샐러드, 땅콩 등 쌈 채소들도 같이 나왔어요.

 

 

특이하게 생긴

 

이건 뭐지?

 

물어보니까 당귀라고 합니다.

 

 

당귀는 약용 식물로 한약 냄새가 나는

 

어른들 채소이다...ㅋㅋ

 

 

옛이담골에 족발을 먹어보니

 

일반 족발은 쫀득쫀득하면서, 한방 냄새는 많이 나지 않는?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맛.

 

 

 

불족발은 전~혀 맵지않아....

 

분명 나는 불족발을 시켰는데....ㅋㅋ

 

 

아무래도 내가 매운 걸 좋아하다 보니까

 

맵다고 느끼지 못한 것 같은데,

 

 

일반적으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일반 족발보다 양념되어있는 불족발을

 

더 좋아하는 나는 

 

불족발에 계속 손이 가쥬?

 

 

껍데기와 살코기에 양념이 배어있는 족발을

 

들고, 장갑을 낀 채로 냠냠 뜯어먹으면

 

최고ing

 

 

 

옛이담골 수제족발집은 자주 가는 족발집으로

 

추천드릴만한 단골집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기 때문에 기분 좋게 먹고 일어날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